새로운 희망!새로운 변화! 경기도 이천교육지원청

우리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 전 직원은 모든 고객이 신속 정확 친절한 민원행위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고, 이를 제공할 의무가 우리에게 있음을 인식하고 사랑과 신뢰받는 공직자가 되기 위해서 정성과 노력을 다할 것을 다짐하면서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.

  • 우리는
    • 항상 밝은 미소와 상냥한 말씨, 그리고 단정한 용모와 명쾌한 답변으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.
  • 우리는
    • 모든 민원업무를 신속·정확·공정하게 처리하며, 고객의 의견을 존중하고 적극 수용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.
  • 우리는
    • 민원처리과정에서 고객에게 불편을 초래하였거나, 부당하게 민원을 처리하였을 경우에는 즉시 시정함은 물론 소정의 보상을 실시하겠습니다.
  • 우리는
    • 우리의 노력과 실천에 대하여 고객으로부터 매년 평가를 받고, 그 결과를 공개하겠습니다.
이와 같은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교육행정서비스 이행기준을 설정하고 이를 성실히 이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.

공통이행기준

고객을 맞이하는 자세

  • 방문하시는 고객에게는
    • - 사무실입구에는 직원의 사진과 담당업무가 표시된 부서별 직원배치도를 부착하고, 사무실에는 부서표지판을 달며, 실명제 확립과 최상의 친절을 베풀 수 있도록 직원의 책상에는 명패와 함께 직원들은 공무원증ㆍ명찰을 달게 하여 민원인이 30초 이내에 담당자를 찾으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    • - 방문하시는 모든 고객에게는 가벼운 목례와 "어서 오십시오. 무엇을 도와드릴까요?"라고 인사하겠습니다.
    • - 다른 업무처리 중에 고객을 대하게 되면, 즉시(10초 이내) 하던 일을 중단하고 고객의 말씀을 경청하겠으며, 부득이 통화가 길어지는 경우 양해를 얻은 후 전화 통화를 하되 3분 이상 기다리시지 않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전화하시는 고객에게는
    • - 전화는 항상 친절하고 정확하게 응대하며 벨소리가 3회 이상 울리기 전에 신속하게 받겠습니다.
    • - 전화를 받은 직원은 "감사합니다. 이천교육지원청 ○○팀 ○○○입니다. 무엇을 도와드릴까요?" 라고 밝은 목소리로 인사하겠습니다.
    • - 타부서로 전화를 연결할 때에는 "죄송합니다만, 제가 담당자가 아니므로 담당부서인 ○○팀 ○○○를 연결해드리겠습니다"라고 안내멘트를 한 후 전화가 중간에 끊어질 경우를 대비하여 담당부서, 담당자, 전화번호를 알려드리겠습니다.
    • - 담당자 부재시는 대행처리를 원칙으로 하고 대행처리가 어려울 때는 용건을 정리하여 2시간 이내로 고객이 원하시는 방법으로 담당자가 직접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    • - 통화가 끝났을 때는 "감사합니다, 좋은 하루 되십시오"등 인사를 하며, 고객이 전화를 끊는 "딸깍" 음을 확인하고 전화를 끊겠습니다.
    • - 점심시간(12:00~13:00)에도 전화 받을 직원이 항시 대기하겠으며, 일과시간 이후에는 당직실(☏639-5603)로 전화를 주시면 민원을 접수하여 담당자가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우편 ․ 팩스 ․ 인터넷 등을 이용하시는 고객에게는
    • - 우편, 팩스, 인터넷을 통해 민원을 제출하신 경우, 접수 후 1시간 이내에 담당자에게 전달하겠습니다.
    • - 우편, 팩스, 인터넷을 통한 제증명 발급업무는 법정처리 기간보다 최소 33%에서 최대 94%까지 단축하여 발급하겠습니다.

고객의 알권리 충족을 위한 정보제공 및 비밀보장

  • 행정정보공개제도를 충실히 운영하여 고객의 알권리를 보장하고 행정의 투명성을 확보하겠습니다.
  • 우리교육지원청이 취급하는 모든 개인정보는 관련법령에 근거하거나 정보주체의 동의하에 수집ㆍ보유 및 처리되고 있습니다. 이에 전직원은 개인정보를 공공업무의 적정한 수행과 고객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하여 적법하고 정당하게 취급하도록 노력하겠으며, 정보공개시스템(http://open.go.kr)을 통해 정보공개청구를 하실 수 있도록 안내 하겠습니다.

고객의 알권리 충족을 위한 정보제공 및 비밀보장

  • 저희들이 제공한 서비스에 대하여 불만족을 느끼셨을 경우 또는 개선하여야 할 사항이 있을 경우,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면 3일 이내에 검토하여 그 결과를 통보하여 드리겠습니다.
  • 서비스별 접수 ․ 처리 창구
    • - 우편
      주소 : (17353) 경기도 이천시 이섭대천로 1311번길 18
    • - 전화 및 팩스
      서비스명 해당부서 전화 팩스
      민원안내 방문객안내 행정과 (민원상담실) 639-5694 639-5695
      민원 접수
      각종 제증명 발급
      행정정보공개 행정과 (경영지원팀) 639-5655 636-7539
      일반업무 학교설립 행정과 (학생배치팀) 639-5672 636-7539
      유치원 설립 행정과 (성과관재팀) 639-5605
      학원 및 교습소 교육과 (평생교육팀) 639-5612 645-1689
      학교 급식 교육과 (학교급식팀) 639-5642 636-7555
      학교환경위생 정화구역 교육과 (학교보건팀) 639-5645
      중학교 전학 교육과 (교육과정팀) 645-1647
      중학교 배정 행정과 (성과관재팀) 639-5675 636-7539
    • - 인터넷
     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 홈페이지 : http://www.goeic.kr
      창구별 담당부서 인터넷안내
      전자민원신청 행정과 경영지원팀 초기화면 → 전자민원 → 전자민원신청, 홈에듀민원, 대한민국전자정부, 정보공개 청구
      열린마당 각과 공통 초기화면 → 열린마당 → 자유게시판

잘못된 서비스의 시정 및 보상조치

  • 담당자의 잘못으로 고객이 두 번 이상 방문하실 경우
    • - 우선적으로 업무를 처리해 드리고 관련 공무원이 정중히 사과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전화 통화나 방문하셨을 때 불친절하거나 불쾌했을 경우
    • - 연락을 주시면 해당공무원을 주의ㆍ교육 시키고 3회 이상 누적될 경우 인사 조치 및 담당자로 하여금 직접 사과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약속한 민원 처리 기한을 지키기 않았거나 중간 처리 상황을 통보하지 않았을 경우
    • - 민원처리를 지연시켜 3회에 걸쳐 독촉장을 발부받은 담당자에게는 인사상 불이익 조치를 하여 신속․정확한 민원처리가 되도록 하겠습니다.

고객 만족도 조사와 결과 공표

  • 우리교육지원청을 방문ㆍ전화ㆍ전자민원 등을 통해 이용하시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여 매년 1회 이상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며, 결과를 우리교육지원청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하겠습니다.
  • 고객만족도 조사결과를 토대로 잘못된 점들을 시정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.

고객 만족도 조사와 결과 공표

  • 우리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 전 직원은 고객 여러분께서 요구하시는 최고의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 아낌없는 성원과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.
  • 고객 여러분께서는 친절하고 공정한 행정서비스를 받을 당연한 권리가 있으므로 언제든지 적극적으로 권리를 행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고객이 제공해주시는 의견은 이천교육발전의 밑거름이 될 수 있으므로 잘못된 점에 대하여 반드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민원인께서 보실 때 모범이 되며 자랑스럽다고 여겨지는 공무원은 적극적으로 추천하여 주시어 널리 알릴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민원인께서 찾아오시거나 전화상담을 원하실 경우 미리 예약해주시면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으므로 예약 제도를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우리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은 경기도교육청 및 시ㆍ군교육지원청과 서로 긴밀한 협조체제 하에 업무를 추진하고 있으므로 우리교육지원청을 이용하시기 불편한 경우, 가까운 교육지원청을 찾아가 문의하시면 모든 기관에서 정성을 다해 도와드릴 것입니다.
  • 확실한 근거가 없이 이천교육을 비방하거나 무분별한 진정민원은 자제하여 주시기 바라며, 공무원으로서 자긍심을 갖고 열심히 일할 수 있도록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.

부서별 이행기준

교육과

정책기획팀,교육과정팀,융합교육팀,지역교육협력팀

  • 장학행정 서비스
    • - 교수ㆍ학습 방법 개선과 교육업무 지원을 통한 학교교육력 제고를 위하여 홈페이지에 정택기획팀란을 운영하겠습니다.
      ☞ 홈페이지(http://www.goeic.kr) → 교육행정 → 교육기획그룹 → 정책기획팀
    • - 효과적인 교수ㆍ학습방법 안내 및 교육활동 우수실천사례 일반화를 위한 장학자료를 연 1회 발간하여 보급하겠습니다.
  • 교육과정 편성ㆍ운영에 관한 최신 정보 제공 서비스
    • - 초․중․고등학교의 교육과정 편성ㆍ운영과 개정 내용 등에 관한 최신의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홈페이지에 자료를 연 1회 이상 게시하겠습니다.
      ☞ 홈페이지(http://www.goeic.kr) → 교육행정 → 교육행정그룹 → 교육과정팀
  • 영재교육지원 서비스
    • - 영재교육 내실화와 영재교육 수요자의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하여 영재교육 대상 학생, 교원, 학부모에게 다양한 영재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질 높은 영재교육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.
  • 수요자가 만족하는 방과후학교 운영 서비스
    • - 방과후학교 온라인지원센터를 구축하여 방과후학교 관련 정보제공 및 질의응답코너 등을 운영하고, 방과후학교 운영의 내실을 기하여 초등학생들의 참여율이 63% 달성되도록 하겠습니다.
      ☞ 방과후학교 온라인지원센터 홈페이지(more.goe.go.kr/afterschool)
    • - 인력풀제를 운영하여 방과후학교 우수강사 확보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
      ☞ 방과후학교 온라인지원센터 홈페이지(more.goe.go.kr/afterschool)
  • 서비스별 상담창구
    업무 전화번호 팩스번호
    장학행정 서비스 639-5621 636-7555
    교육과정 편성ㆍ운영에 관한 최신 정보 제공 서비스

    초:639-5631

    중:639-5699
    고:639-5632

    636-7555
    영재교육지원 서비스 645-1648 636-7555
    수요자가 만족하는 방과후학교 운영 서비스 639-5640 636-7555

교원인사팀,유아·특수팀

  • 교원 인사업무 서비스
    • - 관내 내신시 인사 서류를 간소화하여 인사 업무의 효율성을 제고하겠습니다.
    • - 자체인사관리원칙을 수립하고 기준에 맞추어 전보를 실시하여 투명하고 적정한 교원인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  • 유아교육 활동 지원 서비스
    • - 유치원교사를 대상으로 실시하는 교육과정연수와 학습공동체연수를 통해 유아교육력을 강화하며, 유치원교육과정 재구성을 통해 창의적 역량을 가진 미래 인재를 키우는데 힘쓰겠습니다.
      ☞ 홈페이지(http://www.goeic.kr) → 교육행정 → 교육정책그룹 → 유아·특수팀
    • - 자체인사관리원칙을 수립하고 기준에 맞추어 전보를 실시하여 투명하고 적정한 교원인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  • 서비스별 상담창구
    업무 전화번호 팩스번호
    교원 인사업무 서비스 639-5622~3 636-7555
    유아교육 활동 지원 서비스 639-5696 636-7555

특수교육지원센터,Wee 센터

  • 특수교육지원 서비스
    • - 특수교육 기회 확대를 위한 여건 개선에 힘쓰고 연 1회 이상 각 지구별 협동 장학을 통하여 장학결과 및 우수사례를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학생상담지원 서비스 - 학교폭력예방 및 학생상담 지원
  • 서비스별 상담창구
    업무 전화번호 팩스번호
    특수교육지원 서비스 639-5696 636-7555
    학생상담지원 서비스 639-5687 639-5693

평생교육팀,지역교육협력팀,교육과정팀

  • 학원 및 평생교육시설 서비스
    • - 홈페이지에 학원ㆍ교습소ㆍ평생교육시설 등록 및 신고 절차 및 구비서류 목록을 탑재하여 고객의 불편함을 덜어 드리겠습니다.
      ☞ 홈페이지(http://www.goeic.kr) → 정보마당 → 학원업무
  • 참여협육의 교육문화 실천 서비스
    • - 학부모와 교원 및 교육지원청이 소통할 수 있는 프로그램 및 매뉴얼을 개발하고, 학부모의 자녀교육 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 지역별 학부모의 의견을 청취(연 2회)하여 교육정책에 반영하고 결과를 회신하겠습니다.
  • 학교운영위원회 구성ㆍ운영지원 서비스
    • - 연 2회 학교운영위원 연수를 실시하여 운영위원의 학교운영에 대한 자질과 능력을 향상시키겠습니다.
  • 중학교 전ㆍ편입학 안내 서비스
    • - 중학교 전ㆍ편입학 매뉴얼을 홈페이지에 탑재 및 운영하여 거주지 이전에 따른 전ㆍ편입학이 신속·정확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      ☞ 홈페이지(http://www.goeic.kr) → 정보마당 → 전·편입학 바로가기
  • 서비스별 상담창구
    업무 전화번호 팩스번호
    학원 및 평생교육시설 서비스 639-5612 645-1689
    참여협육의 교육문화 실천 서비스 639-5669 636-7555
    학교운영위원회 구성ㆍ운영지원 서비스 639-5616 636-7555
    중학교 전ㆍ편입학 안내 서비스 645-1647 636-7555

학교급식팀,학교보건팀

  • 급식지원 서비스
    • - 학교급식의 철저한 검수로 양질의 급식재료를 사용하도록 하고 우수한 식재료 사용 확대를 위한 자치단체의 지원을 유도하겠습니다.
    • - 급식학교 위생ㆍ안전점검을 연 2회 실시하고 미생물 검사를 연 1회 실시하여 식품위생 사고 예방에 철저를 기하겠습니다.
    • - 보다 위생적이고 안전한 학교급식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영양사에 대한 교육을 연 2회 이상 실시하고 조리 종사원들에 대해서는 연 1회 이상 위생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.
  • 학생건강지원 서비스
    • - 학교의 위생적인 먹는 물 공급을 위하여 지하수 및 정수기 수질검사를 분기별 1회 실시하도록 지도하겠습니다.
    • - 학교환경위생정화구역을 관리하는데 있어 신속히 처리하고 통보하여 민원에게 생기는 불이익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    • - 학생 및 교직원의 쾌적한 실내 교육환경 조성을 위하여 연 1회 교사 내 환경위생(공기질) 측정을 지원하겠습니다.
  • 서비스별 상담창구
    업무 전화번호 팩스번호
    급식지원 서비스 639-5642 636-7555
    학생건강지원 서비스 639-5645 636-7555

행정과

경영지원팀

  • 인사상담 안내 서비스
    • - 합리적인 인사 행정 구현을 위하여 담당자 직접면담, 전화, 홈페이지 상담창구를 운영하여 직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토록 하겠습니다.
      ☞ 홈페이지(http://www.goeic.kr) → 전자민원 → 지방공무원인사담당
    • - 우리교육지원청에서 시행하는 지방공무원 채용시험 계획 및 인사발령내역에 대하여 일반인과 직원들이 열람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에 탑재하겠습니다.
      ☞ 홈페이지(http://www.goeic.kr) → 정보마당 → 인사정보→ 지방공무원 인사정보
  • 민원행정서비스
    • -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전산화된 민원서류 발급은 법정처리 기간보다 최소 33%에서 최대 94%까지 단축하여 발급하겠습니다.
      ☞ 민원서류 발급처리기간(단, 전산화된 민원업무에 한함)
      민원업무명 법정 처리기간 권고 처리기간 수수료
      경력․재직․퇴직․퇴직예정증명서 3시간 10분 무료
      연수이수확인원
      각종수상확인원
      각종 검정고시 증명
      폐교학교 관련증명서
      학생관련 제증명
      공사(납품)실적증명서
    • 고충민원의 진행 상황을 민원처리 접수․진행․결과의 「3단계 문자 서비스」로 민원인에게 알려드리겠습니다.
  • 정보공개 서비스
    • 고객의 알권리를 보장하고자 행정정보 공개제도를 충실히 운영하여 행정의 투명성을 확보하겠습니다.
      ☞ 공개절차 : 청구서 제출 → 청구서 접수 및 이송 → 정보공개 여부결정(10일 이내) → 공개·비공개 결정통지 → 수수료 징수 → 공개
  • 서비스별 상담창구
    업무 전화번호 팩스번호
    인사상담 안내 서비스 639-5652 636-7539
    민원행정서비스 639-5694 639-5695
    정보공개 서비스 639-5655 636-7539

재정지원팀

  • 신속ㆍ정확ㆍ투명한 교육 재정 집행 서비스
    • 매년 당해 연도의 예산편성 기본지침과 예산서를 연 1회 공개함으로써 예산관리의 투명성을 제고하겠습니다.
      ☞ 홈페이지(http://www.goeic.kr) → 열린마당 → 재정공개 → 예결산현황
    • 업무추진비를 투명하게 집행하여 분기별 1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공개하겠습니다.
      ☞ 홈페이지(http://www.goeic.kr) → 열린마당 → 재정공개 → 업무추진비 집행내역
    • 상품권 구매 및 사용을 투면하게 집행하여, 분기별 1회 홈페이지에 공개하겠습니다.
      ☞ 홈페이지(http://www.goeic.kr) → 열린마당 → 재정공개 → 상품권구매 및 사용내역공개
  • 입찰ㆍ계약ㆍ지출 업무에 대한 서비스
    • 우리청이 발주하는 시설공사의 입찰, 개찰, 5백만원 이상 수의계약 현황에 대한 정보를 홈페이지에 탑재하여 투명한 업무를 추진하겠습니다.
      ☞ 홈페이지(http://www.goeic.kr) → 열린마당 → 재정공개 → 구매입찰정보
    • 계약업무에 대한 투명성과 신뢰성 확보 및 민원 편의제공을 위하여 전자청구를 실시하겠습니다.
    • 우리청이 발주하는 시설ㆍ용역공사의 전자계약시 관련 서류를 착공서류 제출시 제출하게 하여 민원인의 방문 회수를 1회로 줄이도록 하겠습니다.
    • 깨끗하고 투명한 계약행정 구현을 위해 5백만원 이상 모든 물품, 1천만원 이상의 시설공사에 대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,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(www.g2b.go.kr)을 통한 전자계약률 100%를 달성하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급여 통합 지급에 대한 서비스
    • 급여지급시 공제한 기관 기타공제금을 급여일 오전 중에 학교에 지급하여, 학교에서 급여업무처리에 어려움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  • 신규자 교육 서비스
    • 학교회계시스템 신규발령자 맞춤형 교육을 연 4회 이상 실시함으로써 신규 공무원의 전문성 신장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.
  • 서비스별 상담창구
    업무 전화번호 팩스번호
    신속ㆍ정확ㆍ투명한 교육 재정 집행 서비스 639-5662 ~ 3
    639-5665,5668
    636-7539
    입찰ㆍ계약ㆍ지출 업무에 대한 서비스 639-5663
    639-5665
    636-7539
    급여 통합 지급에 대한 서비스 639-5664 636-7539
    신규자 교육 서비스 639-5662 636-7539

성과관재팀

  • 신설학교 부지(토지)매입에 대한 서비스
    • 신설학교 부지 매입 시 민원인(소유주)의 입장에서 자료를 수집하여 추진하겠습니다.
    • 토지 소유주에게 감정가격 공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학교 건물 등기에 대한 서비스
    • 건축물 신축 및 증축 시 건축물 등기를 신속하게 추진하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폐교재산 업무서비스
    • 폐교재산 현황을 홈페이지에 탑재하여 고객들이 정보를 열람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      ☞ 홈페이지(http://www.goeic.kr) → 정보마당 → 폐교재산
  • 중학교 무시험입학 배정업무 서비스
    • 학교 수용 여건 및 중학군(구) 학생 수 현황 등을 토대로 학부모, 추첨관리위원회 등의 의견을 충분히 수렴․검토하여 합리적으로 추진하겠습니다.
  • 학생수용시설 확충 서비스
    • 장기적인 안목과 수요자 중심의 학생수용계획 수립 ․ 추진으로 적기에 학교를 신설함으로써 과밀학급을 완화하고, 학생들이 쾌적한 환경 속에서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소규모 학교 통ㆍ폐합 추진 서비스
    • 지나치게 학생수가 적어 학생들에게 바람직한 교육환경을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통ㆍ폐합을 추진하여 교육과정 운영을 정상화시키고, 학생들의 사회성이 함양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    • 통 ․ 폐합 추진 시 다양한 방법으로 주민 및 각계각층의 여론을 연 1회 이 상 수렴하여 충분한 공감대를 형성한 후 합리적인 방법에 의해 추진하겠으며, 통ㆍ폐합 결정 후 5일 이내에 홈페이지에 게시하겠습니다.
      ☞ 홈페이지(http://www.goeic.kr) → 교육행정 → 성과관재팀
  • 유아학비지원 서비스
    • 유아학비 지원 관련 Q&A자료를 연 1회 이상 작성하여 홈페이지에 탑재하여 고객께서 이해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.
      ☞ 홈페이지(http://www.goeic.kr) → 교육행정 → 성과관재팀
  • 서비스별 상담창구
    업무 전화번호 팩스번호
    신설학교 부지(토지)매입에 대한 서비스 639-5673 636-7539
    학교 건물 등기에 대한 서비스 639-5673 636-7539
    폐교재산 업무서비스 639-5673 636-7539
    중학교 무시험입학 배정업무 서비스 639-5675 636-7539
    학생수용시설 확충 서비스 639-5673 636-7539
    소규모 학교 통ㆍ폐합 추진 서비스 639-5673 636-7539
    유아학비지원 서비스 639-5666 636-7539

교육시설팀

  • 학교시설공사 유지관리 서비스
    • 학교시설사업 추진과 관련하여 현장조사, 설계용역, 공사 진행시 3회 이상 수요자의 의견을 수렴하여 요구사항을 반영하겠습니다.
    • 학교시설사업은 시설공사 완공 후 설문지를 이용한 사용자 만족도 평가를 실시하여 수렴된 결과를 향후 시설사업에 반영, 개선토록 하겠습니다.
    • 학교시설공사 준공 후 하자 기간 내 연 2회 이상 하자점검을 실시하여 시설물 유지관리에 노력하겠습니다.
    • 학교시설공사 현장에 공사내용 표지판과 준공표지판을 설치하여 공사추진과정의 투명성을 확보하고, 담당자의 책임의식을 높여 부실공사를 방지하도록 하겠습니다.
    • 학교자체에서 시행하는 건축 등의 업무에 필요한 제출서류 및 업무처리 흐름에 대한 정보를 홈페이지에 탑재하여 누구나 쉽게 알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      ☞ 홈페이지(http://www.goeic.kr) → 교육행정 → 교육시설팀
    • BTL사업 운영대상 학교 시설물을 월 1회 점검하고, 반기마다 1회 성과평가 및 사용자 만족도 조사를 통한 보완 조치로 학교시설물을 유지 관리하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시설사업추진 관련 업체에 대한 서비스
    • 어떠한 경우라도 금품수수는 물론 향응이나 접대에 응하지 않고, 계약조건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을 부당하게 지시하는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.
    • 시설사업의 효율적인 추진을 위한 관련정보를 제공하여 우수설계도서 작성 및 공사의 품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협조하겠습니다.
  • 시설공사 시 지역주민 안전 서비스
    • 학교시설사업 추진과 관련하여 발생되는 비산먼지, 소음 등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가설울타리, 살수장치, 세륜시설 등을 설치 운영하겠습니다.
    • 공사장 반경 10m 내에 공사안내표지판, 연락처, 위험표지판 등을 설치하여 지역주민들의 안전도모 및 불편사항을 수렴토록 하겠습니다.
    • 지역주민의 소음피해를 방지하기 위하여 야간작업을 최대한 자제하겠습니다.
  • 서비스별 상담창구
    업무 전화번호 팩스번호
    학교시설공사 유지관리 서비스 63-5617,5619
    645-5685~6
    645-1674~5
    639-5684,5690
    (조직및 담당업무 참고)
    633-5447
    시설사업추진 관련 업체에 대한 서비스 633-5447
    시설공사 시 지역주민 안전 서비스 633-544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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담당자 : 이수진
부서 : 행정과
연락처 : 639-560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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